2026학년도 전기 지능형디스플레이공학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2026년 2월 9일, 지능형디스플레이공학과에서는 2026학년도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이루어졌으며, 학생들과 교수님들이 서로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능형디스플레이공학과는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의 학업 여정을 응원합니다.